390 |
가스열펌프(GHP) 대기오염물질 발생 저감을 위해 교육부-환경부 협력 |
2022-06-30 |
389 |
2022년 제1차 사회정책 공개토론회(포럼) 개최 |
2022-06-30 |
388 |
코로나19 대응 추진 현황(6.29.) |
2022-06-30 |
387 |
2022학년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, 지금 신청하세요! |
2022-06-30 |
386 |
건강체력 증진! 모두가 힘을 모은다. |
2022-06-28 |
385 |
2022년 인문사회분야 학술지원사업 신규 과제(7.1.개시) 선정 결과 발표 |
2022-06-24 |
384 |
제3차 한-몽골 교육공동위원회 개최 |
2022-06-24 |
383 |
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9월 모의평가 시행계획 발표 |
2022-06-23 |
382 |
코로나19 대응 추진 현황(6.22.) |
2022-06-23 |
381 |
2025년부터 홍콩대학입학시험 과목에 한국어 포함 |
2022-06-23 |
380 |
진로체험 인증기관에서 미래 인재들의 꿈을 키워요! |
2022-06-23 |
379 |
교육부 소관 3개 시행령 일부개정령안 국무회의 통과 |
2022-06-23 |
378 |
온라인에서 함께한 학생 진로상담, 10년을 맞이하다! |
2022-06-23 |
377 |
2022년 대학생 국가근로장학금 469억 원 추가 지원 |
2022-06-17 |
376 |
2022년 1차‘학교체육교육 공개토론회(포럼)’개최 |
2022-06-17 |
375 |
2023학년도 전문대학 전문기술석사과정 인가 결과 발표 |
2022-06-16 |
374 |
코로나19 대응 추진 현황(6.15.) |
2022-06-16 |
373 |
유아교육법 시행령 일부개정령안 국무회의 통과 |
2022-06-15 |
372 |
2023년 신규 고교단계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모집 |
2022-06-14 |
371 |
202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및 대응 전략 발표 |
2022-06-14 |